수원대학교 문화축제, 중국문화 뜨거운 환영을 받고 지난 요소가 눈길 끌기
2024-07-22
수원대학교는 7월10일에 전 세계에서 온 선생님과 학생들, 그리고 한국 지역 주민들이 참여하는 연례 문화 축제를 열었다. 그 중 지난 문화는 이번 행사에서 빛을 발하며 하이라이트가 되어 전 세계 친구들에게 많은 사랑과 환영을 받았다.
지난 국제커뮤니케이션센터는 수원대학교 중문학과와 공동으로 중국 문화 전시 코너를 기획했다. 행사장에는 중국 특산품, 지난 특산품 엽서, 정교한 종이 오리기 작품, 중국 전통 문화에 맞는 일련의 장식품이 가득했다. 중국 특색이 가득한 이 전시품들은 중국 문화의 깊은 유산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발걸음을 멈추기 위해 온 외국인 친구들에게 훌륭한 사진 찍기를 제공하였다.
행사에 참여한 외국인 친구들은 중국 특색 의상을 입고 지난 특색 엽서를 들고 중국 전통 문화의 장식품과 함께 사진을 찍었다. 그들은 이러한 활동을 통해 중국 문화의 매력을 보다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고, 중국의 역사와 문화를 깊이 이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한다.
이 문화 축제 행사는 문화 교류를 촉진하고 국제 우정을 증진하는 중요한 플랫폼일 뿐만 아니라 지난 요소가 국제 무대에 멋지게 등장했다. 행사는 문화교류를 촉진하고 친목을 도모하며 더 많은 한국 지인들에게 제남과 제남을 알게 해주었다.
(저우하이닝, 리샤오퉁, 위안위화, 궁리리, 떠우줘란, 광경경, 루신위, 허우야원, 화산과 류샤오한)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