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29일 영화 반값에 보세요
2024-08-22 HaiPress
‘7000원’에 CGV서 관람 가능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점을 찾은 관객들. [매경DB] 이달말 나흘간 극장 영화를 정가의 반값 수준인 ‘7000원’에 관람 가능한 행사가 열린다.
CJ CGV는 “매달 마지막 수요일이었던 ‘문화가 있는 날(컬처 데이)’을 처음으로 ‘컬처 위크’로 확대 시행키로 했다”며 “침체된 한국 영화 산업 활성화를 위한 새로운 시도로서 제작사,배급사와 협의를 마쳤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처음 시도되는 ‘컬처 위크’는 26일부터 29일까지 오후 5~9시에 상영되는 2D 영화를 대상으로 열리며 ‘트위스터스’ ‘행복의 나라’ ‘빅토리’ ‘사랑의 하츄핑’ ‘필사의 추격’ ‘늘봄가든’ 등 현재 극장에서 상영중인 영화 대부분이 해당된다.
조진호 CJ CGV 국내사업본부장은 “더 많은 관객분들이 영화관을 찾아 다양한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하려는 취지”라고 설명했다.
이미 이날 티켓을 예매한 관객이더라도 취소 후 재예매하면 컬처 위크 가격이 적용된다고 CGV는 밝혔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