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척추 교정 의료기기 출시

2024-09-08 HaiPress

식약처 인증 '메디컬파라오'


체형 분석해 맞춤형 마사지


바디프랜드(대표 지성규·김흥석)가 경추교정·골반교정 모드를 탑재한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의료기기 '메디컬파라오'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메디컬파라오는 척추의 목,허리,골반 부위에 도움을 주는 바디프랜드의 새 의료기기다. 경추교정 모드와 골반교정 모드를 탑재한 것은 물론 경추부와 요추부에 발생하는 추간판(디스크) 탈출증,퇴행성 협착증 질환을 견인 치료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목 경추부와 골반부를 정위(正位)로 교정하는 기능이 탑재돼 척추의 굴곡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골반 부위 시트 내부에 분리된 6개의 에어백 교정장치가 팽창과 수축을 반복하고,허리 곡선에 따라 마사지 모듈이 좌우상하로 움직이면서 근육을 이완·압박해 교정하는 원리다.


김지영 바디프랜드 헬스케어메디컬R&D센터 메디컬연구소장은 "메디컬파라오는 머리와 목,어깨,골반,종아리 및 발목에 이르는 신체 부위를 안정적으로 고정하고 정확한 자극을 제공해 경미한 근육통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양연호 기자]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
저작권 Digitalinfo.co.kr      연락주세요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