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명 몰린 신라스테이 서포터즈, 2기 모집 떴다
2024-09-20 HaiPress
대학생 환경 보호 서포터즈 2기 모집 / 사진=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가 친환경 여행 문화를 선도할 ‘그린 프렌즈’ 2기 모집에 나섰다. 모집은 내달 4일로,지속가능한 호텔·여행 문화 형성을 목표로 한다.
‘신라스테이 그린 프렌즈’는 환경 보호와 ESG 활동에 열정적인 대학생들로 구성된 서포터즈다. 온·오프라인에서 친환경 활동을 펼친다. 지난해 1기 모집 당시 약 1000명의 지원자가 몰렸다.
2기에서는 팀 활동이 새롭게 도입된다. 선발된 대학생 20명은 4개월 동안 생활 속 환경보호 실천과 친환경 필요성 홍보 활동을 펼친다. 매월 첫째 주 금요일에는 환경 인플루언서 강연,용기내 챌린지,업사이클링 제작 활동 등 오프라인 행사도 예정돼 있다.
신라스테이 모습 / 사진=신라스테이 서포터즈에게는 신라스테이 숙박권 및 식사권,굿즈,프로필 촬영,수료증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11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신라스테이는 자체적으로도 친환경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침구 교체로 인한 자원 사용 최소화,객실 내 일회용품 축소,대용량 디스펜서 도입 등 환경을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