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핑크 덕후 모여라…美 LA에 최초로 등장한 헬로키티 카페 ‘화제’

2024-09-22 HaiPress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 첫 헬로키티 프렌즈 카페가 문을 열었다.

LA 헬로키티 프렌즈 카페와 산리오 스마일 샵 / 사진=산리오 공식 홈페이지 타임아웃(Timeout) 등 외신에 따르면 지난 6일 LA 첫 헬로키티 프렌즈 카페가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Universal Studios Hollywood) 외곽 야외 쇼핑 지구에 오픈했다. 같은 날 산리오 스마일 샵도 헬로키티 프렌즈 카페 바로 옆에 들어섰다.

헬로키티 프렌즈 카페는 헬로키티를 주제로 한 마카롱 세트,쿠키,음료 등을 판매한다. 바로 옆 산리오 스마일 샵에서는 유니폼,컵,장난감 등 헬로키티를 포함한 산리오 캐릭터들의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스마일 샵 한편에는 산리오 캐릭터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했다.

LA 헬로키티 프렌즈 카페에서 맛볼 수 있는 음료와 디저트 / 사진=산리오 공식 홈페이지

LA 산리오 스마일 샵 내부 / 사진=산리오 공식 홈페이지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는 오래전부터 헬로키티와 관련한 굿즈를 판매해 왔다. 그러나 헬로키티 전용 숍이나 레스토랑은 없었다. 이번 헬로키티 프렌즈 카페와 산리오 스마일 샵의 오픈은 많은 산리오 덕후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한다.

헬로키티 프렌즈 카페의 첫 손님 바네사 곤잘래스(Vanessa Gonzalez) 씨는 “어릴 적 헬로키티를 좋아했지만 덕질 할 돈이 없었다”며 “어른이 된 지금 이곳 헬로키티 프렌즈 카페에서 맘껏 헬로키티를 사랑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LA 헬로키티 프렌즈 카페 외에도 헬로키티와 산리오 캐릭터를 콘셉트로 한 장소로는 제주도에 있는 헬로키티 아일랜드,일본 도쿄 산리오 퓨로랜드 등이 있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
저작권 Digitalinfo.co.kr      연락주세요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