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12세 연상 남자 만난 청소년 엄마

2024-09-24 HaiPress

고딩엄빠5 (25일 오후 10시 20분)


다문화 가정에서 자란 '청소년 엄마' 이남희가 출연해 19세에 임신해 20세에 아이를 낳은 사연을 고백한다. 그는 "어릴 때부터 다문화 가정 아이라는 이유로 놀림을 당했다"며 "가정 폭력이 심한 아버지를 피하고 싶어 19세에 독립했다"고 전한다. 이어 "아르바이트를 하는 곳에서 만난 12세 연상의 남자와 일주일 만에 교제했는데,동거 후 임신을 했다"고 고백한다. 또 이남희는 "남자친구의 모든 말이 거짓말이었다. 집도,차도 없었고 사업가라는 직업도 거짓말이었다. 일까지 하지 않아 임신한 몸으로 생활고에 시달렸다"고 밝혀 충격을 안긴다. 결국 친정집으로 돌아온 그는 "이제 남은 희망이 아무것도 없는 것 같다"며 막막한 심정을 토로한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
저작권 Digitalinfo.co.kr      연락주세요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