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일본프로야구 공식 라이선스 체결...‘야구 게임 내년 1분기 출시’

2024-11-11 HaiPress

일본 현지 겨냥한 야구 게임 선보일 예정

위메이드-일본프로야구(NPB) 라이선스 체결 이미지 [사진 = 위메이드] 위메이드가 일본 프로야구(NPB)와 공식 라이선스를 체결하고 일본 시장을 겨냥한 야구 게임 서비스에 나선다.

위메이드의 일본법인인 위메이드재팬은 NPB를 주관하는 일본 사단법인 일본 야구 기구와 공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위메이드는 NPB 라이선스를 활용해 일본 야구 팬들을 겨냥한 ‘판타스틱 베이스볼: 일미프로대전(가칭)’을 서비스할 계획이다. 해당 게임은 라운드원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있으며,2025년 1분기 출시가 목표다.

‘판타스틱 베이스볼: 일미프로대전’은 NPB와 미국의 MLB 공식 라이선스를 같이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NPB 12개,MLB 30개 구단과 소속 선수들이 모두 게임에 등장한다.

위메이드 관계자는 “다양한 카메라 연출을 통해 실제 야구 중계를 보는 듯한 박진감과 몰입감을 높이고,이용자 위치 정보 연동 콘텐츠 등 색다른 즐길 거리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
저작권 Digitalinfo.co.kr      연락주세요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