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약처, 연말연시 ‘연탄배달 자원봉사’

2024-12-20 HaiPress

오유경 처장,청주 독거노인들에 기부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오유경)가 20일 충북 청주시 독거노인 가정들 대상으로 연탄 배달 자원봉사 활동을 했다. <사진=식약처>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오유경)가 연말연시를 맞아 배달이 어려운 곳에 있는 기초생활보장 수급자,차상위,저소득 독거노인 가정에 연탄을 전달하는 ‘사랑의 연탄배달 자원봉사’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오유경 처장은 연탄 2000장을 기부하고,충북 청주시 독거노인 가정에 기부한 연탄을 이날 직접 배달했다.

식약처는 매년 명절이나 가정의 달에 청주시 중증장애인시설,아동복지시설,노인복지지설 및 기초생활보장 수급자 등에 위문 금품을 전달하는 등 이웃을 위한 나눔 문화를 이어 나가고 있다.

식약처는 “앞으로도 나눔의 가치를 확산하기 위해 이웃과 소통하며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
저작권 Digitalinfo.co.kr      연락주세요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