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리빙 전시회 ‘2025 더 메종’, 내달 코엑스서 개최
2025-04-10
HaiPress
5월8일부터 국내외 리빙 브랜드 다수 참가
8~9일 ‘디자인살롱’서울 컨퍼런스도 진행
전시 주최사 RX케이훼어스는 내달 8~1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프리미엄 리빙 전시회 ‘2025 더 메종’을 연다고 10일 밝혔다.<RX케이훼어스>
올해 인테리어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 관련 상품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2025 더 메종’ 전시가 내달 8일부터 11일까지 울 삼성동 코엑스서 열린다.
글로벌 전시 주최사인 RX케이훼어스와 까사리빙이 주최하는 이번 전시에서는 인테리어 트렌드를 제시하는 ‘리빙피처관’을 비롯해 ‘토털리빙’,‘홈데코&라이프스타일’,‘키친&테이블웨어’,‘라이프스타일&크래프트’등으로 분야를 나눠 여름 시즌에 맞는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들을 선보인다.
가구 뿐 아니라 프리미엄 오브제와 패브릭,경기도자페어의 도예제품들도 확인할 수 있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이번 전시에는 구비,마지스,셀레티 등 프리미엄급 해외 브랜드와 이스턴에디션,파넬 홈,다우닝,지누스 등 굵직한 국내 브랜드들이 함께 참여한다.
전시 기간 중인 8~9일에는 ‘디자인 살롱’서울 컨퍼런스도 개최된다.
참여 신청이나 전시 관련 문의는 더 메종 공식 홈페이지 또는 사무국에서 가능하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