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연합회, 경북도에 산불피해 복구 성금 전달

2025-05-16 IDOPRESS

회원단체·지역연합회 특별 모금... 16일 전달식


“소상공인의 정성으로 피해 복구 도움 되길”

소상공인연합회는 16일 경북도청을 찾아 회원들의 특별 모금을 통해 마련된 영남 지역 산불피해 복구 성금 38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전달식에는 송치영 소상공인연합회장을 비롯한 회장단과 이상윤 소상공인연합회 경상북도지회장,이철우 경북도지사 등이 참석했다.

송 회장은 “전국 소상공인들이 경기침체로 어려운 가운데서도 산불피해 복구를 위해 정성을 모았다”며 “소상공인의 정성이 피해지역 주민에게 따뜻하게 전달돼 피해 복구에 도움이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지사는 “이번 산불로 소상공인 피해가 컸으며,도청 차원에서 피해 지역을 관광지로 육성·개발할 것을 검토하고 있다”며 “도청에 소상공인정책과를 신설하는 등 소상공인을 먼저 살리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소상공인연합회는 산불피해 당시 경북 등 피해지역 소상공인의 피해 상황과 지원 방안을 중소벤처기업부에 건의했고,중기부는 지난 3월 말 산불피해 지역 소상공인 특별지원 대책을 발표한 바 있다.

송치영 소상공인연합회장(왼쪽 셋째)와 이철우 경북도지사(넷째)가 16일 성금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소상공인연합회]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
저작권 Digitalinfo.co.kr      연락주세요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