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 고기능성 뷰티 거래액 3배↑…‘설화수’ 입점
2025-07-07
IDOPRESS
29cm의 고기능성 뷰티 브랜드 올해 2분기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3배 이상 급증한 가운데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를 공식 입점시켰다고 7일 밝혔다. [사진 출처 = 29cm] 29CM의 고기능성 뷰티 브랜드 올해 2분기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3배 이상 급증한 가운데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를 공식 입점시켰다고 7일 밝혔다.
29CM는 자신의 피부 타입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기능성 뷰티 브랜드를 선호하는 2539세대 여성 고객의 수요를 반영한 결과라고 설명했다.
29CM는 설화수의 입점으로 2539세대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고기능성·고감도 뷰티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했다.
설화수 입점을 기념해 오리지널 비주얼 화보 콘텐츠 ‘쇼케이스 플러스’를 공개한다. 쇼케이스 콘텐츠에서는 설화수 대표 제품인 ‘윤조 에센스’와 ‘퍼펙팅 쿠션’을 중심으로 본격적인 여름 시즌에 적합한 관리 루틴을 29CM만의 감각적인 스토리텔링으로 만나볼 수 있다.
29CM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기획 상품과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특히 29CM에서 뷰티 아이템이 인기 선물로 주목받는 점을 고려해 단독 선물 세트를 출시한다. 오는 21일 오전까지 설화수 전 제품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29CM 관계자는 “이번 설화수 입점이 프리미엄 뷰티 카테고리 강화에 긍정적인 계기가 될 것으로 본다”며 “앞으로도 고기능성 뷰티 브랜드 중심의 29CM만의 차별화된 큐레이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