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리스 브랜드 수면밀도 ‘허리편안 보장제’ 도입
2025-07-11
HaiPress
“허리 아프면 반품하세요”…제품 수령 후 100일 이내 반품 가능
< 출처 : 수면밀도 > 허리디스크 환자가 만든 매트리스 브랜드 수면밀도가 ‘허리편안 보장제’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허리편안 보장제는 허리 환자의 불편함에 대한 공감에서 시작된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반영한 제도로,진심으로 허리 환자를 걱정하는 마음에서 마련됐다.
수면밀도는 허리 통증을 겪는 소비자들이 고가의 매트리스를 구매하고도 불편함을 느끼는 경우,그 원인이 단순히 개인의 문제로만 치부되며 반품이나 교환이 어려운 시장 구조에 주목했다.
허리 통증은 단순한 불편함이 아닌 일상 전반에 영향을 주는 민감한 건강 문제이며,그만큼 제품 선택 역시 더 신중할 수밖에 없다. 수면밀도는 이러한 허리 환자들의 어려움에 공감하며,매트리스 실제 사용 시 허리에 맞지 않는 경우엔 반품이 가능해야 한다는 원칙에 따라 ‘허리편안 보장제’를 기획하게 됐다.
수면밀도는 지난 2022년 국내 최고 허리 질환 매트리스 1위를 목표로 창립한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로,허리 건강에 집중해 누구나 허리 통증 없이 편안하게 숙면할 수 있는 매트리스를 선보이고 있다.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체형에 맞춰 싱글,슈퍼싱글,퀸,킹 사이즈로 구성했으며 매트리스 경도를 미디엄,미디엄 하드,하드 총 3가지 타입으로 세분화해 맞춤 선택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적절한 지지력과 균형감으로 척추 곡선을 안정화해 코어 긴장이 최소화되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수면밀도는 무분별한 제품 라인업 확장을 지양하고,수면 시 허리 불편을 일으키는 원인을 해소하기 위해 의학적 분석 및 임상 테스트를 거쳐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올해 초에는 허리 부담을 줄인 신소재 MILDO Gel을 자체 개발하고,허리 부담을 줄이는 핵심 요소인 ‘척추 곡선 유지’와 ‘척추 압력 최소화’에 중점을 둔 ‘겔 매트리스’를 출시했다.
그 결과 고객들의 선택을 받으며 창립 3년 만에 누적 판매량 12만 개,누적 리뷰 2만2000개를 달성,고속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이와 함께 네이버 매트리스 부문 1위,오늘의집 허리에 좋은 매트리스 부문 1위로 선정되며 치열한 매트리스 시장에 안착했다.
수면밀도 관계자는 “허리 환자가 만든 매트리스 브랜드인 만큼,수면밀도는 허리 통증으로 고통을 받는 분들에게 깊이 공감하고 있다”라며 “이번 제도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 철학과 매트리스 품질력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한 결정으로,앞으로도 허리 건강이 좋지 않은 이들에게 편안한 수면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사용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허리편안 보장제’는 제품 수령 후 30일 이상 사용한 후부터 100일 이내에 허리가 아픈 경우 반품이 가능하다. 단,반품 시 왕복 배송비는 고객 부담이며,디자인 사이즈 등의 사유로는 반품이 어렵다. 자세한 사항은 수면밀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