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최강레시 기념품점에 롯데 자이언츠 또 없다

2025-07-11 IDOPRESS

승리요정 레시와 응원단장 비비 출시


KBO 9개 구단 한정 기획상품 선봬


열쇠고리·봉제인형 등 110여 종 판매


응원 타월 증정하는 SNS 행사도 진행

에버랜드 KBO 최강레시 스토어 / 사진=삼성물산 국내 야구팬의 지갑을 털어갈 기획 한정 상품이 나왔다. 삼성물산 리조트 부문 에버랜드가 ‘KBO 최강레시 스토어’를 11일 개장한다.

이번 한정 상품은 지난해 선보여 야구팬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최강레시 시즌1에 이은 시즌2다. 한국야구위원회(KBO)와 레시앤프렌즈(Lessey & Friends)가 협업해 선보인다.

한화 이글스·LG 트윈스·KIA 타이거즈·KT 위즈·SSG 랜더스·NC 다이노스·삼성 라이온즈·두산 베어스·키움 히어로즈 등 KBO 10구단 중 9개 구단의 다양한 한정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롯데월드를 운영하며 경쟁사 관계인 롯데 자이언츠는 이번에도 빠졌다.

에버랜드 KBO 최강레시 스토어 / 사진=삼성물산 KBO 최강레시 스토어는 에버랜드 라시언 메모리엄 매장 내 자리한다. 내부는 9개 구단의 라커룸을 주제로 해 꾸몄다.

올해는 기존 레서판다 캐릭터 레시 상품뿐만 아니라,병아리 캐릭터 비비가 ‘응원단장’으로 변한 콘셉트의 기획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열쇠고리·봉제 인형·옆으로 메는 가방·소형 가방 등 110여 종의 상품군을 선보인다.

에버랜드 KBO 최강레시 스토어 / 사진=삼성물산 최강레시 시즌2 기획 상품은 지난달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처음으로 선보였는데,출시 당일 완판했다.

아울러 오는 12일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에서 열리는 2025 KBO 올스타전에서는 레시 워킹 캐릭터가 팬 페스트존에서 기념사진 촬영 시간을 가진다. 레시앤프렌즈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인증 행사도 함께 진행해 당첨자에게는 최강레시 응원타월을 선물한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
저작권 Digitalinfo.co.kr      연락주세요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