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한남동에 ‘아디다스 한남’ 팝업 스토어 오픈

2025-07-11 IDOPRESS

7~8월 풋볼,9월 러닝 등 시즌별 몰입형 캠페인


레전드 사인 저지·커스터마이징 등 이벤트

‘아디다스 한남’ 팝업 스토어 아디다스코리아(대표 마커스 모렌트)가 서울 한남동에 새로운 팝업 스토어 ‘아디다스 한남(adidas Hannam)’을 오는 10월 12일까지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대사관이 밀집해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한남동 거리에 자리하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마주 선 두 개의 건물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아디다스 스포츠 퍼포먼스를 각각 입점시켜 차별화된 공간 경험을 선사한다.

두 매장은 데칼코마니처럼 마주 서 있으며,블랙과 실버 톤의 대비가 돋보이는 파사드를 통해 브랜드의 정체성을 직관적으로 표현한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매장은 거칠면서도 미래적인 분위기를 담아,1층에는 신발을,2층에는 의류를 중심으로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스타일을 균형 있게 보여준다.

아디다스 스포츠 퍼포먼스 매장은 스타디움을 연상시키는 입구와 블랙 톤의 금속 소재가 어우러져 스포티하고 강렬한 인상을 전달한다.

아디다스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7월과 8월에는 풋볼을,9월부터는 러닝을 테마로 한 몰입형 브랜드 이벤트를 전개할 계획이다.

1층에는 다양한 축구 저지를 전시하고,지하 1층에는 축구화와 함께 고객이 직접 커스터마이징을 체험할 수 있는 ‘Made For You’ 공간을 마련해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7월 한 달간은 축구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데이비드 베컴,손흥민,라울,카시야스,모리엔테스,산치스,구티,호베르투 카를로스 등 레전드 선수들의 친필 사인 저지가 전시되며,아스널,레알 마드리드,맨체스터 유나이티드,바이에른 뮌헨,인터 마이애미 등 유명 클럽의 엠블럼 뱃지를 직접 제작해보는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또한 매장 방문객을 위한 웰컴 부스에서는 방문 경험 리뷰 시 무료 음료가 제공되며,응원하는 축구 클럽의 특별한 손목 밴드도 증정된다. 경기장 관중석을 배경으로 한 무료 셀피 인화 서비스도 마련돼 현장을 찾는 고객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8월에는 축구 저지를 중심으로 한 블록코어 스타일링 이벤트가,9월부터는 가을철 인기 종목인 러닝을 테마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이어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스페셜 쇼퍼백을 소진 시까지 증정하는 사은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
저작권 Digitalinfo.co.kr      연락주세요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