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관광청, 국내 대표 주류전시회 ‘2025 서울바앤스피릿쇼’ 참가
2025-07-25
IDOPRESS
홍콩관광청이 오는 27일까지 ‘2025 서울바앤스피릿쇼’에 참가해 3개의 홍콩 로컬 주류 브랜드를 선보인다. [사진 출처 = 홍콩관광청] 홍콩관광청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25 서울바앤스피릿쇼(Seoul Bar & Spirits Show)’에 참가해 홍콩 대표 로컬 주류 브랜드 3종을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소개된 △N.I.P △매그놀리아랩(Magnolia Lab) △핑(Ping)은 홍콩을 대표하는 로컬 주류 브랜드로,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은 시음하며 홍콩이 가진 주류 문화의 개성과 깊이를 경험했다.
서울바앤스피릿쇼는 위스키,브랜디,진,보드카,데킬라 등 세계 각국의 증류주를 중심으로 주류 산업의 트렌드와 문화를 한자리에서 조망할 수 있는 국내 대표 전시회다.
올해는 ‘본 투 드링크(Born to Drink)’를 주제로 다양한 국내외 브랜드가 참가했다. 행사는 오는 27일까지 이어진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