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 전국 직영장례식장 수익금 기부
2025-07-25
IDOPRESS
전국 13개 직영장례식장,식장별 매출액 지역사회 환원
올해 1월 보람상조 양산부산대병원 직영 장례식장 관계자들이 경남 양산시 사회복지관에 방한물품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보람그룹] 보람상조는 올해부터 전국 13개 직영장례식장 전체 연간 매출액의 일정 부분(2억원 상당)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기로 했다고 25일 밝혔다. 기부는 물론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적극 실천할 계획이다.
보람상조는 취약계층의 경제적 자립을 지원하는 재정적 기부 형태부터 지역기업과의 제휴,지역 내 사회적 약자와 정서적으로 교감할 수 있는 장학금 지원,장례 바우처,생활용품 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기업과 지역사회는 동반성장이라는 화두를 가지고 긴밀히 교류하는 것이 최근 추세이며,이를 통해 기업과 지역사회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 있다. 전문 장례서비스를 넘어 토털 라이프케어로 진화하고 있는 상조전문그룹 보람상조는 지역사회와의 교감에도 큰 가치를 두고 있는데,전국에 직영장례식장과 영업센터 구축을 통해 지역사회와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보람그룹 관계자는 “지역사회에 기업의 진심이 전해질 수 있도록 지자체와 충분히 소통하고,대상자에게 골고루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세심히 살필 것”이라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충실히 이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