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소비도 민생 회복 동참…리씽크, ‘민생 할인 초특가 기획전’ 전격 진행
2025-08-01
HaiPress
정부 민생 소비 쿠폰의 온라인 사각지대 보완 취지
리퍼·중고 프리미엄 상품 최대 70% 할인…전 품목 A/S 보장
< 출처 : 리씽크(Re:think) > 더 경제적인 쇼핑 플랫폼 리씽크(Re:think)는 최근 정부의 민생 소비 쿠폰이 오프라인 중심으로 운영되며 온라인 소비자들의 소외감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민생 할인 초특가 기획전’을 전격 개최하며 민생 회복 캠페인에 민간 차원에서 동참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7월 31일부터 리씽크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작되며 전자제품,생활가전,리빙,식품 등 주요 인기 품목을 중심으로 최대 70% 할인된 초특가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특히 리씽크 특유의 정품 검수·A/S 보장 시스템을 그대로 적용해,합리적인 가격과 안심 구매를 동시에 실현할 수 있도록 했다.
리씽크 관계자는 “정부의 민생 소비 쿠폰이 대형마트나 전통시장 등 오프라인에 집중되며,온라인 소비자들의 체감 혜택은 상대적으로 낮은 것이 현실”이라며,“온라인 소비 역시 민생 경기 회복의 중요한 축이라는 인식 아래,민간 기업으로서 온라인 소비 진작에 기여하고자 이번 기획전을 기획했다”라고 밝혔다.
실제 리씽크몰은 최근 노트북,리퍼 TV,공기청정기,건강식품 등 신품급 제품들을 중고 가격으로 제공하며 ‘가성비 쇼핑몰’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온라인 소비자들은 체감할 수 있는 ‘민생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리씽크는 앞으로도 정기적인 사회적 기획전과 친환경 소비문화 확산 캠페인을 지속 전개해,단순 유통을 넘어선 착한 소비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리씽크(Re:think)는 재고,리퍼브 상품을 프리미엄 품질로 선별해 제공하는 통합 리커머스 플랫폼으로 기업의 체화재고,유통 잉여물량 등을 검수·보증 시스템을 통해 새로운 가치로 전환하고,소비자에는 ‘합리적인 가격과 안심 품질’을 동시에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