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 3세’ 아이돌도 쓴다…3000원짜리 다이소 아이템 주목
2025-08-14
HaiPress
애니,브러시. 사진|MBC,다이소 정유경 신세계 회장의 장녀이자 아이돌 그룹 올데이프로젝트로 활동 중인 ‘재벌 3세’ 애니(23·본명 문서윤)가 사용하는 다이소 메이크업 아이템이 화제다.
지난달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 애니는 무대 준비를 위해,평소 사용하는 제품으로 직접 메이크업을 하는 ‘뷰티 루틴’을 보여줬다.
방송에서 애니는 기초 제품으로 메디힐 앰플 마스크를,셀퓨전씨 스킨 플레미쉬 밤 인텐시브로 피부색을 잡았다.
셰딩은 에뛰드 그림자 셰딩 등의 제품을 사용했으며,지방시 루스 파우더로 피부 화장을 마무리했다. 눈 화장 시에는 에뛰드 마스카라 픽서를 사용했다.
이 가운데 애니가 턱 셰딩에 사용한 다이소의 ‘부드러운 파우더 브러시’가 많은 화제를 모았다. 해당 제품의 가격은 3000원으로,부드러운 촉감과 적당한 탄력으로 이미 ‘코덕(코스메틱 덕후)’들에게 입소문이 난 제품이다.
애니는 해당 브러쉬로 셰딩 메이크업을 진행,직접 ‘가성비템’의 효과를 입증했다.
애니.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에서 “화장품은 한국 로드샵이 최고”라고 이야기한 애니는 올리브영의 ‘오늘드림’ 시스템을 언급하며 “매일 아침 택배 박스가 도착해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2021년 화장품 판매를 시작한 다이소는 최근 품목과 브랜드를 급속도로 늘려가며 ‘코덕’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 상반기 기준 다이소에서 판매한 뷰티 상품은 총 800종으로 지난해 말(500종)보다 60% 증가했으며,올 상반기 뷰티 상품 매출 성장률은 전년 동기 대비 110% 신장했다.